티스토리 뷰

비밀은 없어 6회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번 회차는 그야말로 드라마의 분수령이 된 에피소드였습니다. 기존의 느린 전개에서 벗어나 빠른 속도감과 충격적인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죠. 극의 흥미를 한층 끌어올린 신선한 설정과 반전이 돋보였던 6회, 그 속으로 빠져볼까요?


드라마 기본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오피스, 판타지
방송 시간 수 · 목 / 오후 8:50 ~
방송 기간 방송 중 2024년 5월 1일 ~ 2024년 6월 6일 (예정)
방송 횟수 12부작
제작사 키이스트
채널 JTBC
추가 채널 JTBC2, JTBC4
연출 장지연
극본 최경선
CP 김소정
음악 임하영
출연진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외
촬영 기간 2023년 4월 16일 ~ 2023년 10월 20일 (사전제작)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리뷰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관련 사진
비밀은 없어 6회

새로운 여성 캐릭터 '초희'의 등장

6회에서는 남자 출연자들의 첫사랑이 모두 같은 인물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집니다. 바로 이 시점에 등장한 새로운 메기녀 '초희'는 모든 남자 출연자들의 첫사랑이었던 인물이었죠. 이는 일반적인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신선한 설정이었습니다.

 

초희에게는 원하는 남자 출연자와 데이트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졌고, 그녀는 주저 없이 송기백을 선택합니다. 이에 따라 정헌, 기백, 초희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성사되었습니다.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관련 사진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기백의 매력에 빠진 제작진들

데이트 촬영 중 불량배들이 정헌을 괴롭히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공황장애에 빠진 정헌을 대신해 기백이 나서서 불량배들에게 일침을 가하는데, 이 모습에 제작진들은 기백의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관련 사진
JTBC '비밀은 없어' 방송캡쳐

송기백, 온우주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다

한편, 초희는 기백에게 마음에 둔 여성이 있는지 묻습니다. 이에 기백은 자신의 마음을 더 이상 속이지 않겠다며 온우주에게로 향합니다. 기백은 우주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함과 동시에, 촬영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합니다.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관련 사진
JTBC '비밀은 없어' 방송캡쳐

온우주, 드라마에 새롭게 합류하다

6회의 마지막에는 한 여성 출연자가 갑작스럽게 하차하게 되고, 온우주가 새로운 멤버로 투입되며 회차가 마무리됩니다.

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관련 사진비밀은 없어 6회 줄거리 관련 사진
JTBC '비밀은 없어' 방송캡쳐

 

6회를 마치며

그동안 아쉬움이 있었던 드라마 전개에 비해, 6회는 시청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것 같습니다. 실소가 아닌 진짜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들, 충격적인 첫사랑 설정, 그리고 온우주의 드라마 합류까지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앞으로도 6회에서 보여준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길 기대하며, 오늘의 줄거리 리뷰를 마칩니다.


 

드라마 비밀은 없어 6회 시청률 정보

회차 방영일 시청률 (%)
전국 수도권
6회 2024-05-16 1.416 -

 


 

드라마 비밀은 없어 재방송 정보와 다시보기, OTT 정보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사진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위는 재방송 편성표 사진이고 아래는 다시보기로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드라마 리뷰 작성자의 한 마디

비밀은 없어 6회는 그야말로 드라마의 전환점이 된 회차였습니다. 기존의 느린 전개에서 벗어나 속도감 있는 스토리 진행과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죠.

 

특히 모든 남자 출연진의 첫사랑으로 등장한 초희라는 캐릭터는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여기에 송기백이 온우주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은 로맨스 드라마의 묘미를 제대로 살려주었고요.

 

또한 온우주의 드라마 합류는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과연 온우주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송기백과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6회에서 보여준 완성도 높은 구성과 연출력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설렘을 안고 다음 회차를 기다려봅니다. 이번 드라마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