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부로 대해줘 4회에서는 신윤복과 김홍도의 첫 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신윤복은 과거 어머니로 인한 상처로 인해 트라우마를 겪고 있었지만, 김홍도와의 데이트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 사람은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쌓아갔고, 김홍도의 배려 덕분에 신윤복은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데이트 후 신윤복은 김홍도에게 휴대폰 번호를 건네주었고, 이는 철벽 선비였던 그에게 큰 변화였습니다. 한편, 까미유의 등장으로 성산 마을에 새로운 바람이 불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기본정보

장르 로맨틱 코미디
방송 시간 월ㆍ화 / 오후 10:10 ~
방송 기간 2024년 5월 13일 ~ 2024년 7월 2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기획 KBS 한국방송
제작사 판타지오
채널 KBS 2TV
제작진
연출 장양호
극본 박유미
제작 남궁정, 김철민
촬영 지재우, 이동윤, 정기훈
미술 박효진
음악 백은우
출연진 김명수, 이유영, 배종옥, 선우재덕, 박은석, 조인 外
원작 선우의 네이버 웹툰 〈함부로 대해줘〉
촬영 기간 2023년 하반기 ~ 2024년 4월 초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리뷰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관련 사진
함부로 대해줘 4회

함부로 대해줘 4회에서는 신윤복과 김홍도의 첫 데이트가 그려졌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관련 사진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신윤복은 어린 시절 어머니가 자신과 누나를 두고 성산 마을을 떠난 상처로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누나의 전화를 받고 술을 마신 뒤, 스승 김홍도에게 위로를 받았습니다. 김홍도는 술에 취한 신윤복을 공원에 앉혀두고 물을 사러 갔다가 까미유에게 전화를 받았습니다. 까미유는 김홍도에게 30분 안에 치킨집으로 오라고 지시했지만, 김홍도는 신윤복에게 약속한 대로 돌아와 그를 집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신윤복은 김홍도에 대한 신뢰를 쌓게 되었습니다.

 

다음 날, 김홍도는 꽃단장을 하고 신윤복의 집으로 향했지만 신윤복은 전날 있었던 일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김홍도의 설명을 듣고 데이트에 응하게 되었고, 두 사람은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윤복은 매운 음식을 먹으며 단짠단짠의 매력에 빠졌고, 김홍도의 다정한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김홍도는 신윤복이 매운 맛에 고생하는 모습을 보고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위로했고, 신윤복은 김홍도와 함께 보낸 시간 동안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해질 무렵, 김홍도는 신윤복을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그곳에서 신윤복은 김홍도와 함께한 시간이 가장 즐겁다고 고백했습니다. 헤어지기 전, 김홍도는 신윤복에게 자신의 번호를 알려주었고 신윤복은 망설이다 용기를 내어 김홍도에게 전화를 걸어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는 그동안 철벽을 치고 살았던 신윤복에게 큰 변화였고, 김홍도 역시 신윤복과의 번호 교환에 성공하며 기쁨을 느꼈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한편, 패션 브랜드 까미유의 수석 디자이너이자 CEO인 배종옥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억울한 상황 속에서 퇴사하게 된 김홍도를 구세주처럼 찾아와 스카우트했습니다. 이후 김홍도에게 문화재 반환기념 패션쇼 준비를 위해 한국적인 것을 찾아오라는 미션을 주었고, 김홍도를 두 번이나 '아웃'시키며 까다로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김홍도의 실력을 인정하고 다정한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까미유는 문화재청이 주최하는 패션쇼를 성산 마을에서 개최하고 싶어 했습니다. 주변에서는 성산 마을의 개방이 어려울 것이라고 우려했지만, 까미유는 불도저 같은 성격으로 반드시 성산 마을에서 패션쇼를 열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성산 마을의 수장 신수근에게 의문의 물건을 보냈는데, 이는 과거 파리에서 신수근과 까미유가 만났을 때 신수근이 까미유에게 건넸던 열쇠였습니다. 하지만 신수근은 손자 신윤복과의 대화에서 패션쇼 개최를 거절하는 듯한 뉘앙스를 보여, 까미유가 원하는 대로 패션쇼를 열 수 있을지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함부로 대해줘 4회 줄거리 관련 사진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김홍도는 신윤복의 도움으로 성산 마을에 들어갈 수 있었고, 마을 주민들 사이에서는 신윤복이 여자를 데려왔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김홍도는 성산 마을에서 하룻밤을 지내면서 신윤복의 할아버지 신수근과 신윤복의 대화를 엿듣게 되었습니다. 신수근은 손자 신윤복의 결혼을 재촉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배종옥이 연기한 까미유는 까다로우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로,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녀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그리고 김홍도와 신윤복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큰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신수근과 까미유의 과거 인연도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성산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계속해서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 4회는 주인공들의 달콤한 로맨스와 새로운 인물의 등장, 그리고 성산 마을을 둘러싼 이야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음 회차에서는 어떤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4회 시청률 정보

회차
방영일 시청률 (%)
전국 수도권
4회 2024-05-21 1.4 -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재방송 정보와 다시보기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사진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위는 재방송 편성표 사진이고 아래는 다시보기로 드라마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4회 리뷰 작성자의 한 마디

함부로 대해줘 4회에서는 신윤복과 김홍도의 첫 데이트가 그려지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큰 진전이 있었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고 위로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고, 특히 김홍도의 세심한 배려와 신윤복의 마음의 변화가 감동적이었습니다.
 
한편, 배종옥이 연기한 까미유라는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인해 드라마에 새로운 활력이 더해졌습니다. 그녀의 패션쇼 개최 계획과 신수근과의 과거 인연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집니다.
 
성산 마을이라는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과거의 상처와 아픔을 가진 인물들이 서로 연결되고 치유되는 과정이 마음을 울리는 동시에, 로맨스와 따뜻한 감성이 잘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김명수와 이유영의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이 돋보이며,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드라마를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들의 사랑이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그리고 성산 마을에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들이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가 됩니다.
 
따뜻한 감성과 치유의 메시지,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이 드라마가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봅니다. 세련된 영상미와 음악, 연출력까지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