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드라이브는 한국 스릴러 영화입니다.

인기 유튜버 '유나'의 납치 사건를 다루고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고

과연 '유나'는 위기를 극복하고 진실을 밝힐 수 있을까요?

이 영화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드라이브 기본정보

장르 스릴러
감독 박동희
각본  
각색  
출연 박주현, 김여진, 김도윤, 정웅인 外
제작 유정훈, 김봉서, 석동준
조명  
분장  
미술 정혜원
촬영 김종진
편집 김선민
음악 황상준
시각효과  
제작사 엠픽처스, 점프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
제공사 메리크리스마스, 미시간벤처캐피탈
촬영 기간 2021년 6월 1일 ~
개봉일 2024년 6월 12일 (대한민국)
화면비  
상영 시간 90분 (1시간 29분 42초)
제작비  
대한민국 총 관객 수 37,241명 (2024년 6월 14일 기준)

 

드라이브 줄거리

정체불명의 인물에게 납치되어 달리는 차의 트렁크에서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6억 5천만 원을 벌어야 하는 인기 유튜버의 긴박한 사투를 그린 트렁크 납치 스릴러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인지하고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브 감상평

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
드라이브

한국 스릴러 영화

<드라이브>는 인기 유튜버

'유나'가 납치되어 트렁크에

갇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
드라이브 감상평

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나'는 화장품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가 기분이 상해

담당 PD 없이 혼자 집으로

돌아가던 중, 대리운전기사를

부른 후 차에서 잠시 대기하다

잠이 들고 맙니다.

 

눈을 떠보니 손발이 묶인 채

어딘가에 감금되어 있었고,

범인은 10억을 내놓으라며

협박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
출처 = 드라이브 예고편 사진

영화에서 '유나' 역할을 맡은

'박주현' 배우의 열연이 돋보입니다.

 

영화 초반의 일상 장면을 제외하면

대부분을 트렁크에 갇힌 채

연기해야 했던 만큼, 배우로서의

고충이 상당했을 걸로 짐작됩니다.

 

특히 감금 상황에 맞게 땀에 젖은

머리카락 등 외모를 사실적으로

연출한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다만 흥행 성적이 부진할 경우,

고생에 비해 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단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리고 영화 속에서 묘사된

'유나'의 유튜버로서의

성공 과정엔 의문점이 듭니다.

 

초반부에 '유나'가 인기 유튜버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과정이

마치 빨리 감기로 보여주듯 지나가는데,

그 콘텐츠로 성공했단 설정 자체가

다소 비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물론 영화적 설정이란 점을

감안해야 하겠지만,

성공 과정에 대한 개연성이

부족해 보입니다.

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
출처 = 드라이브 예고편 사진

글고 범인이 '유나'에게 요구한

6억 5천만원을 한 시간 안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모으는

장면도 석연치 않습니다.

 

아무리 인기 유튜버라고 해도

극단적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 금액을 모으는 게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물론 필자가 유튜브 바닥을 잘 모르기에

섣부른 판단일 순 있겠지만,

라이브 방송을 통한 돈 모으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을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
출처 = 드라이브 예고편 사진

영화의 개연성 측면에서도

아쉬운 점이 몇 가지 발견됩니다.

 

트렁크에 갇힌 '유나'가 반격하는

모습이 몇 번 등장하지만,

이 부분은 오히려 개연성을

해치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특히 위험천만한 역주행 장면에서

경찰이 좀처럼 '유나'의 차를

찾지 못하는 설정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CCTV가 많은 한국에서 그런 일이

가능할지 의문이고,

설령 조작 제보로 인해 경찰이

수사를 멈추었다 하더라도

위험한 광경을 목격한

시민들의 신고가 없었단 것도

말이 되지 않습니다.

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드라이브 줄거리 관련 사진
출처 = 드라이브 예고편 사진

마지막으로 범인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영화는

더욱 엉성해집니다.

 

도대체 어디까지가 범인의 조작인지,

관객 스스로 상상하고 이해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결과적으로 배우들의 열연에도

불구하고 개연성 없는 설정들로 인해

몰입도가 떨어지고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 되고 말았습니다.

 

영화 <드라이브>는 유튜브 시대에

살아가는 크리에이터의 삶을 다루려 했으나,

다소 피상적인 메시지 전달에 그친 느낌입니다.

 

얼굴을 공개하고 활동하는 유튜버로서

감당해야 할 일이 많고,

무명에서 스타덤에 오르기까지 겪어야 할

우여곡절을 보여주려 했으나

개연성 없는 설정으로 인해

설득력을 얻기 어려웠습니다.

 

관객들로 하여금 '왜?'라는 질문을

계속 던지게 만드는 영화는

긴장감을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배우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기엔

아쉬움이 크게 남는 작품입니다.


 

드라이브 등장인물 소개

드라이브 등장인물 관련 사진
한유나 (박주현)

한유나는 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이 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1. 유튜버라는 새로운 직업군의 대표성: 한유나는 현대 사회에서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로 대표되는 새로운 직업군을 상징합니다. 그녀의 캐릭터를 통해 유튜버라는 직업의 특성과 그들이 마주하는 현실적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2. 극한 상황에 놓인 개인의 생존본능 표현: 트렁크에 갇힌 한유나는 극도로 제한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분투합니다. 이를 통해 인간의 원초적인 생존 본능과 위기 상황에서의 대처 능력을 표현합니다.
  3. 미디어와 대중의 관계에 대한 메시지 전달: 한유나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은, 현대 사회에서 미디어와 대중의 상호작용 방식을 보여줍니다. 이는 SNS와 실시간 소통 플랫폼이 개인의 삶에 미치는 영향력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4. 영화의 긴장감 유지를 위한 중심축: 한유나의 절박한 상황과 그녀가 보여주는 다양한 감정 변화는 영화의 긴장감을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녀의 연기를 통해 관객들은 함께 공감하고 감정 이입하게 됩니다.
  5. 사건의 피해자이자 해결사: 한유나는 납치라는 사건의 직접적인 피해자이지만, 동시에 자신의 생존을 위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결단력과 행동력은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한유나는 <드라이브>라는

영화에서 중심축이 되는 인물로,

이 배우의 캐릭터와 연기를 통해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긴장감이 효과적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생존, 미디어와 대중 등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복합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등장인물 관련 사진
박정숙 (김여진)

박정숙 형사는 영화 내에서

한유나 다음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여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1. 진실을 추적하는 형사의 전형: 박정숙은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전형적인 형사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집요한 수사와 직감은 사건 해결의 핵심 열쇠가 됩니다.
  2. 한유나의 유일한 조력자: 박정숙은 영화 내내 한유나를 믿고 지지하는 유일한 인물입니다. 그녀는 한유나의 결백을 믿고,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그녀의 존재는 한유나에게 큰 힘이 되어줍니다.
  3.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이상적인 인물: 박정숙은 개인의 이익보다는 진실 규명과 정의 실현을 우선시하는 이상적인 인물로 그려집니다. 그녀의 신념과 행동은 영화가 지향하는 가치관을 대변합니다.
  4. 남성 중심적인 수사 조직 내 여성 형사: 박정숙의 존재는 남성 중심적인 경찰 조직 내에서 여성 형사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그녀는 동료들의 편견과 무시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능력을 증명해 나가는 강인한 여성상을 대표합니다.
  5. 관객의 대리인 역할: 박정숙은 사건을 바라보는 제3자의 시선을 대변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수사 과정을 통해 관객들은 사건의 전모를 파악하게 되며, 그녀와 함께 진실에 다가가게 됩니다.

 

박정숙 형사는 이렇게 <드라이브>에서

사건 해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면서,

동시에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정의와 진실의 가치를 대변하는

상징적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여배우의 활약상은 관객들로 하여금

사건의 실마리를 찾고 진실에 다가가는

과정에 동참하게 만드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드라이브 등장인물 관련 사진
최 PD (김도윤)

최 PD는 <드라이브>에서

한유나의 기획사 대표로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이 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1. 유튜버 산업의 상업성 대변: 최 PD는 유튜버 시장의 상업적 측면을 대변하는 인물입니다. 그는 한유나의 인기를 이용해 이익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를 통해 유튜버 산업의 이면을 드러냅니다.
  2. 한유나의 성장과 변화를 촉진하는 존재: 최 PD는 한유나에게 더 많은 노출과 수익을 강요하며, 그녀를 압박합니다. 이는 한유나로 하여금 자신의 위치와 가치관에 대해 고민하게 만드는 계기가 됩니다. 이런 면에서 최 PD는 한유나의 성장과 변화를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3. 사건의 복잡성을 더하는 인물: 최 PD는 사건에 휘말리면서 영화의 전개에 복잡성을 더합니다. 그의 행동과 동기는 사건의 실마리를 파악하는 데 장애물로 작용하며, 이는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4. 유튜버 산업의 폐해를 상징하는 인물: 최 PD의 행동은 유튜버 산업에 만연한 지나친 상업주의와 비윤리적 행태를 상징합니다. 그는 개인의 인기를 이용해 이득을 취하려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는 유튜버 시장의 부정적 측면을 부각시킵니다.
  5. 영화의 주제 전달을 위한 보조 인물: 최 PD의 존재는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즉 유튜버 산업의 이면과 개인의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의 행동과 대사는 이러한 주제를 관객들에게 각인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최 PD는 <드라이브>에서

유튜버 산업의 상업성과 폐해를

대변하는 인물로, 주인공 한유나의

성장과 변화를 촉발하는 동시에

사건의 복잡성을 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의 존재는 영화가 던지는 메시지와

주제를 부각시키는 데 있어

중요한 보조 인물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등장인물 관련 사진
나진수 국장 (정웅인)

나진수 국장은 MBS 방송국의

국장으로 등장하는 인물로,

이 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1. 권력과 이권을 상징하는 인물: 나진수 국장은 방송국 내에서 높은 지위와 권력을 가진 인물로 등장합니다. 그는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개인적 이익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를 통해 권력층의 부패상을 상징적으로 드러냅니다.
  2. 한유나를 이용하려는 악역: 나진수 국장은 한유나의 인기와 영향력을 이용해 자신의 이권을 확대하려 합니다. 그는 한유나에게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고, 그녀를 압박하는 등 악역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3. 사건의 배후로 의심되는 인물: 영화 내에서 나진수 국장은 사건의 배후일 가능성이 제기되는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의 수상한 행동과 거래는 그가 사건에 연루되었을 것이라는 의심을 불러일으킵니다.
  4. 미디어 권력의 부정적 측면 대변: 나진수 국장은 미디어 권력이 가진 부정적 측면을 대변하는 인물입니다. 그는 개인의 이익을 위해 미디어를 조작하고 이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는 미디어 권력에 대한 경계심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합니다.
  5.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는 복선 역할: 나진수 국장의 존재와 행동은 영화의 후반부로 갈수록 중요한 복선으로 작용합니다. 그의 수상한 행동과 제안은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데 있어 중요한 단서로 기능하며, 이는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나진수 국장은 <드라이브>에서

권력과 이권을 상징하는 인물로,

한유나를 이용하려는 악역으로 등장합니다.

 

동시에 그는 사건의 배후로

의심되는 인물이기도 하며,

미디어 권력의 부정적 측면을

대변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의 존재와 행동은 영화의

후반부로 갈수록 중요한

복선으로 작용하며,

이는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고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등장인물 관련 사진
조성우 (하도권)

조성우는 박정숙 형사와 함께

사건을 수사하는 광역수사대

소속 형사로 등장합니다.

 

이 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수사의 진행과 전개를 보조하는 역할: 조성우 형사는 박정숙 형사와 함께 수사를 진행하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나가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는 현장 조사와 정보 수집 등 실질적인 수사 활동을 통해 사건 해결에 기여합니다.
  2. 박정숙 형사와의 호흡을 통한 팀워크 강조: 조성우 형사는 박정숙 형사와 함께 행동하며, 두 사람의 호흡과 팀워크를 보여줍니다. 이는 사건 해결에 있어 협력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3. 수사 과정에서의 긴장감 조성: 조성우 형사의 등장과 활약은 수사 과정에 긴장감을 더해줍니다. 그의 발견과 추리는 사건의 전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이는 영화의 몰입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4. 형사들의 일상과 고충을 보여주는 인물: 조성우 형사의 모습을 통해 형사들의 일상과 수사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이 묘사됩니다. 그의 대사와 행동은 형사라는 직업의 특성과 고충을 관객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5. 영화의 사실성과 현실감을 높이는 역할: 조성우 형사의 존재는 영화의 사실성과 현실감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그의 수사 방식과 행동은 실제 형사들의 모습과 유사하며, 이는 영화의 현실 반영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조성우 형사는 <드라이브>에서

박정숙 형사와 함께 사건을

수사하는 광역수사대 소속 형사로 등장하며,

수사의 진행과 전개를 보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는 박정숙 형사와의 호흡을 통해

팀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수사 과정에서의 긴장감을

조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또한 그의 모습을 통해

형사들의 일상과 고충이 묘사되며,

영화의 사실성과 현실감을

높이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등장인물 관련 사진
리아 (최윤라)

리아는 한유나의 경쟁 스트리머로

등장하는 인물로,

이 여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유튜버 산업 내 경쟁과 갈등을 보여주는 인물: 리아는 한유나와 경쟁 관계에 있는 스트리머로, 두 사람 사이의 긴장감은 유튜버 산업 내의 경쟁과 갈등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유튜버들 간의 라이벌 의식과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드러납니다.
  2. 한유나의 캐릭터를 대조적으로 부각시키는 역할: 리아의 성격과 행동은 한유나의 캐릭터와 대조를 이룹니다. 리아의 부정적인 면모는 상대적으로 한유나의 긍정적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3. 사건의 복잡성을 더하는 인물: 리아의 존재는 사건의 전개에 복잡성을 더합니다. 그녀의 행동과 동기는 사건의 실마리를 파악하는 데 장애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이는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4. 유튜버 팬덤 문화의 부정적 측면을 보여주는 역할: 리아의 팬들은 한유나에 대한 악플과 비난을 쏟아내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는 유튜버 팬덤 문화의 부정적 측면, 즉 과도한 경쟁의식과 악성 댓글 문제를 드러내는 역할을 합니다.
  5. 영화의 메시지 전달을 위한 보조 인물: 리아의 존재는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즉 유튜버 산업의 경쟁 구도와 팬덤 문화의 문제점을 부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그녀의 행동과 캐릭터는 이러한 주제를 관객들에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리아는 <드라이브>에서

한유나의 경쟁 스트리머로 등장하며,

유튜버 산업 내 경쟁과 갈등을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존재는 한유나의 캐릭터를

대조적으로 부각시키는 동시에

사건의 복잡성을 더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리아의 팬들을 통해

유튜버 팬덤 문화의

부정적 측면이 드러나며,

이는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리아는 영화의 주요 주제를

부각시키는 보조 인물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 출연진들도 소개합니다.

 

홍보팀장은 MBS 방송국의

홍보팀장으로 등장하는 인물로,

이 여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방송국의 이익과 이미지를 우선시하는 인물: 홍보팀장은 방송국의 이익과 이미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한유나의 사건이 방송국에 미칠 영향을 염려하며, 이를 관리하고 통제하려 합니다.
  2. 언론의 부정적 측면을 보여주는 역할: 홍보팀장의 행동은 언론의 부정적 측면, 특히 상업성과 이미지 관리에 치우친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진실 규명보다는 방송국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모습을 통해 언론의 문제점을 드러냅니다.
  3. 사건의 은폐와 조작 가능성을 암시하는 인물: 홍보팀장의 행동은 사건의 은폐나 조작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그녀가 사건을 축소하거나 왜곡하려는 모습은 사건의 진실을 가리는 데 일조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4. 권력 구조 내에서의 중간 관리자 역할: 홍보팀장은 방송국 내 권력 구조에서 중간 관리자의 위치에 있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상부의 지시와 압박에 순응하며, 이를 실무진에게 전달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합니다.
  5. 영화의 주제 전달을 위한 보조 인물: 홍보팀장의 존재는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즉 언론의 문제점과 권력 구조의 모순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녀의 행동과 대사는 이러한 주제를 관객들에게 각인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홍보팀장은 <드라이브>에서

방송국의 이익과 이미지를

우선시하는 인물로,

언론의 부정적 측면을

보여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녀의 행동은 사건의 은폐나

조작 가능성을 암시하며,

권력 구조 내에서

중간 관리자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홍보팀장의 존재는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즉 언론의 문제점과

권력 구조의 모순을

부각시키는 보조 인물로서

기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배우는 아래와 같은데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크루세이더는 한유나 방송의

열혈 팬으로 등장하는 인물로,

이 배우의 역할은 다음과 같은데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유튜버 팬덤 문화를 대표하는 인물: 크루세이더는 유튜버 팬덤 문화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인물입니다. 그의 과도한 지지와 열광은 유튜버를 향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대변합니다.
  2. 한유나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역할: 크루세이더는 한유나의 방송에 매번 슈퍼챗을 보내며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이는 위기 상황에 처한 한유나에게 힘이 되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3. 유튜버와 팬 사이의 상호작용을 보여주는 인물: 크루세이더와 한유나의 상호작용은 유튜버와 팬 사이의 소통 방식을 보여줍니다. 이는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소통과 슈퍼챗 등 유튜브 플랫폼 특유의 상호작용 방식을 드러내는 역할을 합니다.
  4. 팬덤 문화의 양면성을 보여주는 역할: 크루세이더의 모습은 팬덤 문화의 양면성을 드러냅니다. 그의 과도한 집착과 지지는 팬덤 문화의 긍정적 측면과 부정적 측면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5. 사건 해결의 열쇠를 제공하는 인물: 크루세이더는 한유나의 위기 상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의 적극적인 지지와 슈퍼챗은 한유나가 위기를 극복하는 데 결정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이는 사건 해결의 열쇠로 작용합니다.

 

크루세이더는 <드라이브>에서

한유나의 열혈 팬으로 등장하며,

유튜버 팬덤 문화를 대표하는 인물입니다.

 

그는 한유나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유튜버와 팬 사이의

상호작용 방식을 보여줍니다.

 

크루세이더의 모습은

팬덤 문화의 양면성을

드러내는 동시에,

사건 해결의 열쇠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의 존재는 영화에서

팬덤 문화와 유튜버-팬 간

상호작용이라는 주제를

부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이브 마무리

영화 드라이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퇴근하고 가서 바로 커피 한 잔 손에 쥔 채 영화관으로 가 이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보길 잘했단 느낌이 들 정도로 볼만 하며 재밌게 개인적으로는 본 것 같습니다.

배우들만의 스킬은 달라도 열연을 한 모든 배우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이 영화의 평점은 10점 만점의 7점으로 재미를 더했던 것 같습니다. ^^

여기서 영화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드라이브 평점 관련 사진
드라이브 평점

댓글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